본문 바로가기
멜랑꼴리 일상

[용인 구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쇼핑천국 이건꼭 사야돼

by 큰바위꼬꼬 2019. 6. 10.

2019.6.7 이마트 장보기 미션

 

 

요즘 주변에는 저렴한 마트가 너무너무 많다

간편하게 구매할수있는 편의점이 있는가하면

동네 할인마트는 대형마트 버금가는 수준이다

이마트, 홈플러스 쇼핑하기 아주 좋다

 

 

 


 

 

 

우리동네 용인 구성에 위치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소개하려한다

 

그냥 가보면 카드 엄청 긁는다ㅎㅎㅎㅎ

 

 

 

 

 

일단 카트 끌고 고고~!!

 

 

마트갈때는 100원 동전하나 꼭 챙겨하는 센스

 

 

 

지금 삼성카드로 구매할경우 10만원 이상 구매시 장바구니 또는 갑티슈(3입) 증정 이벤트 합니다~~

 

 

트레이더스 구성점은

6월 9일, 6월 23일

한달에 두번 일요일에는 휴점합니다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은 휴점

 

 

 

 

 

 

 

여름입니다~~~ 입구 들어가자마다 여름용품들이 즐비합니다

천정에는 튜브들이 둥둥떠있네요 ㅎㅎㅎ

 

 

집에 컴퓨터가있다면?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게임장비는 기본이죠

저는 마우스만 구매했어요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 모두 구매시

CPAD 생활방수 장패드를 드립니다~~~ 증정품 고고~!!!

 

 

요즘대세 빨래 건조기입니다

빨래건조기는 삼성보다는 LG제품이죠

우와 대용량 건조기~

 

 

 

 

저렴한 선풍기~~ 야외용~~~ 충전가능~~~

 

 

 

우와~ 이마트에서 프라다 가방을???

 

우와 이마트에서 구찌 가방을???

 

 

300만원 이면 대형 티비가 내집으로~~

영화볼만하겠네요

 

 

우리집에 있다 인덕션 ㅎㅎㅎ

가스렌지보다 인덕션 사용이 정말 편합니다

청소까지 편하답니다 ㅎㅎㅎ

 

 

대형마트라 어마어마하죠??

 

 

 

빵이다~~~~ 머핀~~~~

모든게 많아요~~~ 빵 먹고 싶네요

 

 

 

쌀국수, 새우강정

집에서 편하게 먹을수 있게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지난달에 새우강정 먹었으니 이번에는 패스~~

넌 너무 맛이있지만 많이는 못먹겠더라 너무 달아~~~

 

 

 

 

누가 보지않으면 한개쫌 몰래 먹어 보고싶은 새우튀김~~~ 닭다리 ~~

 

 

 

 

소고기도 저렴해요~~

 

 

이번 쇼핑에서 선택한 갈비살(수입) 선택

2만원대 덩어리 갈비살이라니~~~ 최고입니다

 

 

 

 

소세지 고르는 한가지 팁!!!

돼지고기 함량을 꼭 확인하세요

 

 

돼지고기 함량 90% 이상을 사셔야 후회 없습니다~~

 

와인 종류가 이렇게 많습니다~~

 

 

 

여름이라 수박이 나왔어요

수박 키로에 따라 다르지잠 1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야채 과일 코너~~~

건강을 지켜요~

 

 

 

이번 쇼핑에서 구매한 물품입니다

사과, 계란, 브로콜리, 바나나, 곱창전골, 소세지, 마우스, 갈비살, 보리쌀, 토마트, 냉동딸기, 양배추

 

정~~말 필요한 것만 적당히 쇼핑했습니다

딱 13만원 지출햇네요^^

 

 

 

이마트트레이더스하면 물이죠

2리터 물 6개 들어있는게 1,880원입니다

이렇게 저렴한 물 없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가면 가장 많이 구매하는 물품중 하나입니다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57(보정동 1019-488)